독자퀴즈
131호 잘 읽으셨나요?
131호에도 어김없이 독자퀴즈가 돌아왔습니다!
아래에 제시된 네 개의 퀴즈를풀어주세요.
표시된 칸에 들어갈 글자들을 조합하면 이번 호 독자퀴즈의 정답이 나옵니다.
[특집 ‘법인화 후 살림살이는 좀 나아지셨습니까’(50쪽)] 지난 7월 오연천 전임 총장이 서울대 전(全)교직원을 대상으로 500만원씩의 성과급(총 96억여 원)을 지급했다. 지출한 96억 원 중 일부가 ■□□□에서 지출됐다.
[특집 ‘K교수, P교수, 그리고…?’(42쪽)] ‘서울대학교 인권센터’에는 상담·조사, 연구, 교육활동 등 전문적 업무를 담당하기 위해 현재 6명의 ■□□□이 활동하고 있다.
[학원 ‘선배! 새내기 시절 이야기 좀 해주세요!’(88쪽)] 페이스북 페이지 ‘서울대학교 대나무숲’에는 벌써 진로와 대인관계에 대한 15학번 □□■들의 고민들이 적혀있다.
[특집 ‘2015 노동시장 구조개혁, 개선일까? 개악일까?’(62쪽)] 현재 단기적인 □■ 현안으로는 통상□■, □■피크제 등이 이야기되고 있다.
정답 : ■■■■
● 응모방법 : 정답과 함께 이름, 학과, 학번, 연락처를 적어서 이메일(snujournal@gmail.com)또는 페이스북 메시지(http://www.facebook.com/snujournal)로 보내주세요. ● 응모기간 : 4월 30일 화요일까지입니다.● 정답 및 당첨자 발표 : 132호에서 발표합니다.● 상품 : 두 분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(5천원 권)을 보내드립니다.130호 독자퀴즈 당첨자 : 정주회(서양사 10), 이경민(화학생물공학 14)독자의견<서울대저널>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!아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.1. 131호 커버스토리 ‘우리 졸업하고 뭐하지?’를 평가한다면?2. 131호 특집기사 ‘K교수, P교수, 그리고…?’, ‘법인화 후 살림살이는 좀 나아지셨습니까’, ‘2015 노동시장 구조개혁, 개선일까? 개악일까?’에 대한 평가도 부탁드립니다.3. 가장 인상 깊었던 기사는 무엇이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?4. 131호 총평을 해주신다면?5. <서울대저널>이 다뤘으면 하는 내용 혹은 만났으면 하는 인터뷰이가 있나요?6. 그밖에 해주시고 싶은 말이 있다면? ● 응모방법 :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이름, 학과, 학번, 연락처를 적어서 이메일(snujournal@gmail.com)또는 페이스북 메시지(http://www.facebook.com/snujournal)로 보내주세요. ● 응모기간 : 4월 30일 화요일까지입니다.● 정답 및 당첨자 발표 : 132호에서 발표합니다.● 상품 : 세 분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(5천원 권)을 보내드립니다.130호 독자의견 당첨자 : 본 코너는 이번 호에 신설된 관계로 다음 호부터 당첨자가 있습니다.